농담대학교 개교 제10주년 및 전서 개설 제8주년 - 내년에도 만나요~ 제발~
이제는 평창입니다

"보잉 777"의 두 판 사이의 차이

농담학회 전서
이동: 둘러보기, 검색
(새 문서: '''보잉 777'''은 보잉사에서 개발한 중장거리용 쌍발 광동체 여객기이다. 2인이 조종하며 글래스 콕핏을 채용하였다. 항속거리는 모델에 ...)
 
1번째 줄: 1번째 줄:
 +
[[파일:AA-B773-Narita.JPG|thumb|right|[[태평양]] 횡단비행이 가능한 [[아메리카항공]]의 보잉 777-300]]
 
'''보잉 777'''은 [[보잉]]사에서 개발한 중장거리용 쌍발 광동체 여객기이다. 2인이 조종하며 글래스 콕핏을 채용하였다. 항속거리는 모델에 따라 5235~7930[[해리]]. 쌍발 광동체기로는 가장 큰 규모로 일부 모델은 [[보잉 747]]을 대체할 정도의 수송량을 자랑한다. 모델은 6종으로 각각 777-200(B772), 777-200ER(B77E), 777-200LR(B77L), 777-300(B773), 777-300ER(B77W), 777F(77F). 이코노미(Y) 클래스의 3-4-3 또는 2-5-2 배치로 유명하다.
 
'''보잉 777'''은 [[보잉]]사에서 개발한 중장거리용 쌍발 광동체 여객기이다. 2인이 조종하며 글래스 콕핏을 채용하였다. 항속거리는 모델에 따라 5235~7930[[해리]]. 쌍발 광동체기로는 가장 큰 규모로 일부 모델은 [[보잉 747]]을 대체할 정도의 수송량을 자랑한다. 모델은 6종으로 각각 777-200(B772), 777-200ER(B77E), 777-200LR(B77L), 777-300(B773), 777-300ER(B77W), 777F(77F). 이코노미(Y) 클래스의 3-4-3 또는 2-5-2 배치로 유명하다.
  

2009년 11월 11일 (수) 08:46 판

태평양 횡단비행이 가능한 아메리카항공의 보잉 777-300

보잉 777보잉사에서 개발한 중장거리용 쌍발 광동체 여객기이다. 2인이 조종하며 글래스 콕핏을 채용하였다. 항속거리는 모델에 따라 5235~7930해리. 쌍발 광동체기로는 가장 큰 규모로 일부 모델은 보잉 747을 대체할 정도의 수송량을 자랑한다. 모델은 6종으로 각각 777-200(B772), 777-200ER(B77E), 777-200LR(B77L), 777-300(B773), 777-300ER(B77W), 777F(77F). 이코노미(Y) 클래스의 3-4-3 또는 2-5-2 배치로 유명하다.